녹내장, 시신경손상, 시력장애, 안압상승, 시야결손, 눈충혈, 눈통증, 시신경위축, 시야협착, 고안압, 안구건조

가전 제품을 새로 살 때는 함께 동봉된 취급 설명서를 잘 읽어 볼 일이 중요합니다.설명서에 나오는 대로 하지 않고 함부로 사용하고 고장 나거나 제대로 기계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까요.밥솥을 새로 산 때도 물을 너무 적거나 많이 넣고 밥을 짓거나 하면, 밥이 딱딱하거나 그을리는 것도 있습니다.

우리의 신체 기관을 사용할 때도 올바른 매뉴얼이 있습니다.눈은 너무 오랫동안 한곳만을 바라보고 있으면 눈에 피로가 쌓일 일이 있으므로, 전자 기기를 1시간 정도 이용하면서 눈을 고정했다면 10분 정도 먼 곳을 바라보거나 눈을 이리저리 굴려서 풀면 좋을 것입니다.전기를 끄고 어두운 상태에서 스마트 폰을 오래 보거나 텔레비전을 시청하는 습관은 안압을 상승시키며 시신경에 압박이 걸릴 수 있으므로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는 시야가 좁아진 시야 협착으로 연결되고 눈을 불쾌하게 시키는 것이 있습니다.

또 복부에 압력을 가하는 운동이나 물구나무서기 같은 동작은 안압을 높이기 때문에 평소 안압이 높아 관리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로 인해 시야가 좁아지면 마치 우리가 잘못 세탁해서 작아져 버린 옷에 몸을 쑤셔 넣는 것처럼 조이는 답답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시야협착이 시신경 손상으로 나타나는 증상이기 때문에 눈에 질환이 생긴 것은 아닌지 진단하고 체크해야 합니다.

우리가 눈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생활 속에서 좋은 습관을 붙이는 것도 좋지만 모르는 사이에 이미 질환이 진행되고 있는 가능성도 있으므로 지속적으로 눈의 상태를 점검하여 이상 유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시야가 좁아지는 구간은 서서히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본인이 이를 눈치 채기 힘들어요.시야가 조금씩 좁아지자 우리의 눈은 이에 적응하려고 하기 때문에 이미 시야 협착이 많이 진행한 뒤 생활하면서 일상에서 사고가 일어나거나 주변에 있는 것을 볼 수 없는 등 문제가 생기고 아는 경우가 많죠.본원에서는 다양한 눈 질환에 의한 치료를 받으러 다니는 환자가 있어 자신의 증상과 질환에 맞추어 한방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같은 질환이라고 해도 증상의 정도나 진행 단계가 다른 경우가 있는 녹내장으로 내원한 환자라고 해도 눈부심이 심하거나 시야가 흐릿하거나 보는 증상이 두드러지면서 안구가 부어 있거나 충혈과 통증이 생긴 경우 등 각각 다른 치료가 이루어집니다.환자의 증상은 물론 나이와 성별을 고유의 체질도 치료 때문에 고려해야 할 요소이므로 이 부분도 반영하고 맞춤 침 치료와 한약 처방을 하고 있습니다.눈병은 충치를 치료하듯 한두 번 내원하면 바로 좋아지는 것이 아니므로 단계별 계획을 수립하여 중간에 시야협착이 얼마나 개선되었는지, 안압이 정상범위에 있는지 확인하면서 치료계획을 조절하게 됩니다. 눈 건강이 나빠지다 보면 몸도 이로 인해서 안 좋은 상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반적인 치료를 통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믿고 치료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치료가 효율적으로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환자의 증상과 세세한 특징을 잘 반영할 수 있는 숙련된 의료진을 만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곳에서는 대표원장이 상담부터 치료 전 과정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치료를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치료가 효율적으로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환자의 증상과 세세한 특징을 잘 반영할 수 있는 숙련된 의료진을 만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곳에서는 대표원장이 상담부터 치료 전 과정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치료를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