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프레임 사원증 케이스 카드수납까지 가능한 목걸이형 카드지갑

여름이 되면서 걷기 운동을 좀 쉬고 있는데요.벌써 아침 저녁 찬바람이 불고 있는 것을 보니 슬슬 걷기를 다시 시작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걷다 보면 핸드폰을 만들어서 나가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면 카드 수납소가 별로 없어서 카드 수납 케이스가 하나 필요할 것 같아서 듀얼 프레임 사원증 케이스를 사용해 봤습니다.

듀얼 프레임은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22 제품 디자인 분야 최고상인 골드를 수상했다고 합니다.듀얼프레임 카드홀더는 SM엔터테인먼트, JYP, YG, 안테나뮤직, 토스 등 국내 약 200개사가 뽑은 사원증 케이스라고 합니다.

색상은 2가지로 클레이, 그린이 있습니다.무게는 38g으로 가볍습니다.최대 2장까지 카드수납이 가능합니다.

듀얼 프레임은 양면형 카드홀더로 출퇴근부터 양손이 자유로울 수 있도록 일상 속에서 필요한 카드와 사원증을 목걸이형으로 소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양면 수납앞뒤로 카드를 2장 수납할 수 있어 일상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미니멀한 디자인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착장에도 딱 어울리는 색상과 형태입니다.간단하고 간편하게 사용합니다.카드 끝을 살짝 눌러 누르면 쉽게 분리되어 설치됩니다.고탄력 스트랩탄성이 좋은 스트랩을 사용하여 차고 벗을 필요 없이 쉽게 줄을 뻗어 스캔할 수 있습니다.서울에 출근할 때는 사원증이 꼭 필요한 남편에게 걸어봤어요.요즘은 재택근무가 많아서 집에서 근무하는 경우가 많아요.캐주얼한 복장에도 잘 어울리더라구요.저 같은 경우는 전업주부이기 때문에 운동 나갔을 때 목걸이 형태의 카드지갑이 필요했는데 버스를 타거나 할 때도 다시 갈아 입을 필요 없이 목걸이가 탄력 있고 그냥 찍으면 되니까 편리한 제품이라고 생각했거든요.아기를 낳기 전에 직장생활을 할 때도 회사에서 하루 종일 사원증을 쓰고 있거나 출퇴근할 때 스캔을 해야 했는데 목에 닿으면 자극적이지 않고 가벼워서 하루 종일 차도 부담이 없었거든요.사원증 케이스로도 아주 좋지만 주부로서는 가볍게 산책을 가거나 자전거를 타고 외출하거나 갑자기 커피가 생각날 때 카드를 가져오지 않았을 때 곤란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목걸이형이라 잃어버리지 않고 양손이 자유로워 운동할 때 사용하기 편하다고 느꼈습니다.다음 주부터는 아이들도 개학을 하고, 엄마는 하하.. 아니, 저도 앞으로 더 열심히 운동을 해보려고 합니다.운동 나갈 때 필수품처럼 가져가게 될 것 같네요.편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예쁜 사원증이 필요하다면 듀얼 프레임 사원증 케이스를 사용해 보세요.Dual Frame –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22 수상에 빛나는 사원증 케이스:PLUS X:PLUS X플러스 X디자인/양면 카드수납 카드홀더 카드홀더 목걸이 신분증 출입증 공무원증 명찰 목걸이 smartstore.naver.comDual Frame –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22 수상에 빛나는 사원증 케이스:PLUS X:PLUS X플러스 X디자인/양면 카드수납 카드홀더 카드홀더 목걸이 신분증 출입증 공무원증 명찰 목걸이 smartstore.naver.comDual Frame –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22 수상에 빛나는 사원증 케이스:PLUS X:PLUS X플러스 X디자인/양면 카드수납 카드홀더 카드홀더 목걸이 신분증 출입증 공무원증 명찰 목걸이 smartstore.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