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 스틱이 필요없는 스토코 K1 템포 기능성 레깅스

등산 스틱이 필요없는 STOKOK 1 템포 기능성 레깅스

캐나다 브랜드 밴쿠버의 젊은 과학자들이 만든 스토코(STOKO)는 근육과 인대를 보조하는 케이블과 다이얼을 의류에 부착해 무릎과 허벅지 근육을 보조하고 운동 능력을 개선 및 통증을 억제하며 피로 회복을 촉진하는 세계 유안 서포티브 의류입니다.

평소 무거운 배낭을 짊어져야 하는 백패킹을 즐기며 항상 무릎 부상에 대한 걱정을 가지고 등산 스틱을 선택이 아닌 필수로 가지고 다닙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한번 도전하는 종주등산에서는 스포츠 테이핑은 필수입니다.

저질 체력과 몸을 가진 저로서는 스토코 K1을 알았을 때는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느끼며 과연 효과가 있을지 체험해 보고 싶었습니다.

스토코 K1에는 3가지 모델이 있습니다.서밋, 플럭스, 템포

통기 메쉬 벤트, 포켓, 길이 유무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십시오.나는 기능성 레깅스를 자주 입는 3계절용으로 길이가 짧은 템포를 선택했어요. 하지만 발목이 긴 양말을 신거나 이너로 신으면 겨울에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포켓도 넉넉해서 휴대수납이 가능했어요

스토코 K1에 대한 리뷰가 없었을 때라 사이즈 실패를 한번 했는데요. 너무 딱 맞는 스펙보다는 한 사이즈 올리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구성품에는 스토코 k1 템포와 설명서, 세탁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납가방인 줄 알았는데 세탁망이었어요. 기능성 의류라서 그런지 세탁망을 꼭! 사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컨트롤 다이얼 시스템! QR코드를 찍으면 착용 방법의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압박 케이블이 내장되어 있어서 처음 입을 때는 조금 힘들었는데요. 몇 번 입어보니 요령이 생겨서 입을 때 힘들지 않았어요.

다이얼을 떼고, 잠금을 풀고, 발목부터 차례로 올려서 입으면 됩니다.기능성 레깅스 안에 삽입되어 있는 방탄 케이블이 다이얼을 조이면 16개의 케이블이 당겨져 허리-골반-무릎-종아리-정강이를 돌아 다시 컨트롤 다이얼로 연결됩니다.

이러한 시스템이 좌우로 하나씩 목표하는 곳을 정확히 압박하기 위해 라이클래스 판 원단이 몸에 밀착되고, 케이블 통로의 내구성을 위해 원단의 시실과 나실 사이에 케이븐을 짜서 눌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작동한다고 합니다.

강철보다 15배 강하고 매끄러운 방탄 섬유 다이니마 케이블로 근육과 인대처럼 유사하게 작용하며 관절을 연결하여 올바른 무릎 정렬 상태를 유지해준다고 합니다강철보다 15배 강하고 매끄러운 방탄 섬유 다이니마 케이블로 근육과 인대처럼 유사하게 작용하며 관절을 연결하여 올바른 무릎 정렬 상태를 유지해준다고 합니다또한, 지정 압박으로 활동을 방해하지 않고 도움이 필요한 곳을 컴프레션하면서 향상된 안정감과 근육 및 관절 통증을 완화해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특히 계단을 오르거나 내리막길을 걸을 때 무릎 통증과 힘이 빠질 때는 비틀림이 심했는데, 확실히 스토코 K1 기능성 레깅스를 입고 나서 근육과 인대를 잡는 느낌과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됐습니다.혈액순환 촉진 등 혈류와 증가로 빠른 피로회복과 근육통 예방과 완화에 관련된 논문이 있을 정도로 기능성 레깅스 도코 K1 시리즈는 미국, 캐나다, 일본 등 수많은 국가에서 1등급 의료기기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혈액순환 촉진 등 혈류와 증가로 빠른 피로회복과 근육통 예방과 완화에 관련된 논문이 있을 정도로 기능성 레깅스 도코 K1 시리즈는 미국, 캐나다, 일본 등 수많은 국가에서 1등급 의료기기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더 자세한 설명은 공식 사이트 링크를 걸고 있기 때문에, 확인을 추천합니다.스도코 STOKO 스도코 공식 사이트 na ver.me스도코 STOKO 스도코 공식 사이트 na ver.me스도코 STOKO 스도코 공식 사이트 na ver.m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