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티드 고형 치약 사용법 내금내산 진래기!

민티드 고형 치약 사용법 내금내산 진래기! 민티드 고형 치약 사용법 내금내산 진래기!

 

화장실에 치약이 떨어져서 새로 사야 할 타이밍이었어요. 평소에 쓰던 튜브형 치약을 다시 살까 했는데 이번에는 좀 특이한 제품을 써보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쿠팡에서 여러 가지 치약을 둘러보고 있었는데 고체 치약이라는 독특한 제품이 눈에 띄었습니다. 씹어서 사용하는 형태라니 신기하면서도 왠지 상쾌한 느낌이 들고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민티드 고형 치약 처음 봤어요! 화장실에 치약이 떨어져서 새로 사야 할 타이밍이었어요. 평소에 쓰던 튜브형 치약을 다시 살까 했는데 이번에는 좀 특이한 제품을 써보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쿠팡에서 여러 가지 치약을 둘러보고 있었는데 고체 치약이라는 독특한 제품이 눈에 띄었습니다. 씹어서 사용하는 형태라니 신기하면서도 왠지 상쾌한 느낌이 들고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민티드 고형 치약 처음 봤어요!

나는 평소에 여행을 자주 다니는 편이라 튜브형 치약 대신 이런 제품이 더 편할 수도 있다고 생각했어요. 사실 여행할 때마다 치약이 가방 안에서 찢어질까 봐 항상 걱정했거든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고체 치약을 사용해 보자는 마음으로 제품 리뷰를 꼼꼼히 체크했습니다. 후기를 보면 씹어서 쓰는 방식이라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을 수 있지만 금방 익숙해진다는 긍정적인 반응이 많았습니다. 특히 제품 중 ‘민티드 고형 치약’이라는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나는 평소에 여행을 자주 다니는 편이라 튜브형 치약 대신 이런 제품이 더 편할 수도 있다고 생각했어요. 사실 여행할 때마다 치약이 가방 안에서 찢어질까 봐 항상 걱정했거든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고체 치약을 사용해 보자는 마음으로 제품 리뷰를 꼼꼼히 체크했습니다. 후기를 보면 씹어서 쓰는 방식이라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을 수 있지만 금방 익숙해진다는 긍정적인 반응이 많았습니다. 특히 제품 중 ‘민티드 고형 치약’이라는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 깔끔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깔끔한 디자인

가격을 보니 정가가 20,000원이었는데 쿠팡에서 10,400원 정도로 할인 중이라 상당히 합리적이라고 느꼈습니다. 보통 좋은 퀄리티의 치약이라는 것은 모두 어느 정도의 가격대가 있어서, 이 정도라면 충분히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특히 하나의 캔에 90정이 들어 있고, 대략 3번의 양치질을 기준으로 1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거든요. 일반 치약보다 비싸기도 하지만, 휴대성과 위생적인 점을 생각하면 꽤 좋은 가격이었습니다. 디자인도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은색 원통형 캔에 포장되어 있어 작은 보석함을 여는 것 같은 기분이었다고 한다? 어디든 편하게 들고다니기 좋네요. 가격을 보니 정가가 20,000원이었는데 쿠팡에서 10,400원 정도로 할인 중이라 상당히 합리적이라고 느꼈습니다. 보통 좋은 퀄리티의 치약이라는 것은 모두 어느 정도의 가격대가 있어서, 이 정도라면 충분히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특히 하나의 캔에 90정이 들어 있고, 대략 3번의 양치질을 기준으로 1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거든요. 일반 치약보다 비싸기도 하지만, 휴대성과 위생적인 점을 생각하면 꽤 좋은 가격이었습니다. 디자인도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은색 원통형 캔에 포장되어 있어 작은 보석함을 여는 것 같은 기분이었다고 한다? 어디든 편하게 들고다니기 좋네요.

성분과 특징: 불소와 식물성 성분 성분과 특징: 불소와 식물성 성분

성분도 확인해봤는데 민티드 고체 치약에는 1,000ppm의 불소가 들어 있고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이 성분 덕분에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으면서도 자극은 적다는 설명을 듣고 조금 안심했습니다. 고체 알약 같은 모양의 치약을 꺼내봤는데 크기는 생각보다 작아서 간편하게 입에 넣고 씹기 딱 좋을 것 같았어요. 향도 은은한 민트향이 나서 씹기 전부터 상쾌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성분도 확인해봤는데 민티드 고체 치약에는 1,000ppm의 불소가 들어 있고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이 성분 덕분에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으면서도 자극은 적다는 설명을 듣고 조금 안심했습니다. 고체 알약 같은 모양의 치약을 꺼내봤는데 크기는 생각보다 작아서 간편하게 입에 넣고 씹기 딱 좋을 것 같았어요. 향도 은은한 민트향이 나서 씹기 전부터 상쾌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용법은 간단! 깨물어, 이 닦아, 그만! 사용법은 간단! 깨물어, 이 닦아, 그만!

드디어 처음 밍티도우 고체 치약을 쓰고 보았습니다.밍티도우 고체 치약의 사용은 정말 간단했다.하나를 꺼내서 입에 넣어 먹은 후 양치질하면 된다.처음에는 씹는 치약이라는 게 어색하고, 조금 낯선 느낌이었지만, 계란이 부드럽게 씹고 산뜻한 향이 입 안에 오니까 빨리 적응했어요. 씹을 때와 사각한 느낌이 나오는 것이 마치 민트 사탕을 먹는 기분이었어요.일반 치약은 입에 짜서 쓰다 보니 아무래도 느낌이 부드럽고 매끄러운지만 이는 씹어 거품을 만드는 방식이라 새로운 기분이 들었습니다.덕분에 매번 양치할 때마다 조금 재미 있기도 했습니다.그리고 생각보다 거품이 잘 나오고 입안이 깨끗하게 씻는 느낌이 들었습니다.또 한가지 좋았던 점은 일반 치약처럼 물을 틀거나 씻어 내는 필요가 없어 여행 중이거나 외부로 양치할 때 특히 편리하다는 점이었습니다.바쁠 때 한톨을 입에 넣고 쉽게 이빨로도 충분히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죠.드디어 처음 밍티도우 고체 치약을 쓰고 보았습니다.밍티도우 고체 치약의 사용은 정말 간단했다.하나를 꺼내서 입에 넣어 먹은 후 양치질하면 된다.처음에는 씹는 치약이라는 게 어색하고, 조금 낯선 느낌이었지만, 계란이 부드럽게 씹고 산뜻한 향이 입 안에 오니까 빨리 적응했어요. 씹을 때와 사각한 느낌이 나오는 것이 마치 민트 사탕을 먹는 기분이었어요.일반 치약은 입에 짜서 쓰다 보니 아무래도 느낌이 부드럽고 매끄러운지만 이는 씹어 거품을 만드는 방식이라 새로운 기분이 들었습니다.덕분에 매번 양치할 때마다 조금 재미 있기도 했습니다.그리고 생각보다 거품이 잘 나오고 입안이 깨끗하게 씻는 느낌이 들었습니다.또 한가지 좋았던 점은 일반 치약처럼 물을 틀거나 씻어 내는 필요가 없어 여행 중이거나 외부로 양치할 때 특히 편리하다는 점이었습니다.바쁠 때 한톨을 입에 넣고 쉽게 이빨로도 충분히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죠.

한 알, 두 알 차이? 특별한 사용감 한 알, 두 알의 차이? 특별한 사용감

저는 호기심에 두 알을 한꺼번에 씹어봤는데 그러면 치약 향이 더 진하게 퍼지거든요. 일반 치약은 아무리 양을 많이 짜서 써도 이런 느낌은 안 나는데 민티드 고형 치약은 이렇게도 쓸 수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2알을 사용하면 정말 극강의 상쾌함이 느껴지기 때문에 입안이 답답할 때나 특히 상쾌함이 필요할 때 사용하기에 딱 좋습니다. 다만 처음 사용할 때는 입안을 강하게 자극하는 느낌이 있어서 조금 적응이 필요했습니다. 구강 상태가 민감한 분이라면 처음에는 한 알씩 사용하면서 천천히 적응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조금 강렬하다고 생각했지만, 금방 익숙해져 그 상쾌함에 매료되었습니다. 여행이나 외출의 필수품 저는 호기심에 두 알을 한꺼번에 씹어봤는데 그러면 치약 향이 더 진하게 퍼지거든요. 일반 치약은 아무리 양을 많이 짜서 써도 이런 느낌은 안 나는데 민티드 고형 치약은 이렇게도 쓸 수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2알을 사용하면 정말 극강의 상쾌함이 느껴지기 때문에 입안이 답답할 때나 특히 상쾌함이 필요할 때 사용하기에 딱 좋습니다. 다만 처음 사용할 때는 입안을 강하게 자극하는 느낌이 있어서 조금 적응이 필요했습니다. 구강 상태가 민감한 분이라면 처음에는 한 알씩 사용하면서 천천히 적응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조금 강렬하다고 생각했지만, 금방 익숙해져 그 상쾌함에 매료되었습니다. 여행이나 외출의 필수품

제가 주로 민티드 고형 치약을 사용하는 것은 여행이나 외출 시인데, 캔에 들어 있어 휴대하기 편리하고, 물이 묻어도 문제 없기 때문에 정말 편리했습니다. 다만 고체이기 때문에 습한 날씨에는 조금 녹을 수 있다는 점이 있었는데 이것은 보관을 잘하면 큰 문제가 되지 않거든요. 오히려 일반 치약처럼 내용물이 새거나 찢어질 염려가 없기 때문에 더 안심하고 가방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주로 민티드 고형 치약을 사용하는 것은 여행이나 외출 시인데, 캔에 들어 있어 휴대하기 편리하고, 물이 묻어도 문제 없기 때문에 정말 편리했습니다. 다만 고체이기 때문에 습한 날씨에는 조금 녹을 수 있다는 점이 있었는데 이것은 보관을 잘하면 큰 문제가 되지 않거든요. 오히려 일반 치약처럼 내용물이 새거나 찢어질 염려가 없기 때문에 더 안심하고 가방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

총평: 민티드 고형 치약, 이제 내 일상에 필수템! 총평: 민티드 고형 치약, 이제 내 일상에 필수템!

고체치약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제품이 처음에는 조금 생소했지만 사용하다 보니 점점 익숙해지면서 이제는 완전히 제 일상의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일반 치약보다 조금 비쌀 수도 있지만, 그만큼의 편리함과 위생적인 면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어요. 특히 외출이 많거나 여행을 자주 가시는 분들께는 정말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오늘 민티드 고형 치약 구매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또 새로운 제품으로 만나요! 고체치약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제품이 처음에는 조금 생소했지만 사용하다 보니 점점 익숙해지면서 이제는 완전히 제 일상의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일반 치약보다 조금 비쌀 수도 있지만, 그만큼의 편리함과 위생적인 면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어요. 특히 외출이 많거나 여행을 자주 가시는 분들께는 정말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오늘 민티드 고형 치약 구매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또 새로운 제품으로 만나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