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다 시피 우리 돈을 주고 사는 협찬은 없다.협찬 요청이 많지만..나 같은 인기가 없는 블로그도 이렇게 많이 협찬 요청을 하는데···어쨌든 블로그도 숨기고 안 읽으면···어쨌든 아내가 사준 이·동국이 광고하는#마구 비 속도 액상이다.빨리 흡수를 한다는 마그네슘인데…이래봬도 어쨌든, 나는 아직 괜찮은데?효력은 근육 경력, 육체 피로, 체력 저하가 마시면 좋다.나는 정말… 그렇긴술을 많이 마신 다음날 아니면 하품도 거의 안 한다.힘이 좋거나 마라톤을 하며 강철 체력은 아니지만 물려받은 기초 체력이 좋고 졸음 운전이나 다음날 하품 등 잘 안 되는 체질이야.건강 체질이랄까?
많이 적어놨는데 요점은 간단하다 피로회복제!조금 강한 피로회복제라는 말을 아주 길게 썼다. 효능, 효과를 읽어보면 별거 아니야. 보충제 정도? 그 정도로 보면 될 것 같아. 그런데 용법을 보면 하루에 두 번, 한 번에 한 바이알을 마시라고 한다. 이 제품이 얼마인지 나는 모르겠어. 아내가 한 박스 사줬어. 매그비 스피드 6개, 1박스가 5박스 들어있었나?인터넷에서 가격을 보면 병당 3000원, 6병당 15000원이다.

이렇게 작은 박스를 15,000원에 약국에서 팔고 있다고 한다. 이거 한 박스 사면 5박스 들어 있다면.75,000원??? 이 아내가 미쳤는지… 한 자루에 3천원짜리 지폐라고 한다. 물론 약국에서 판매할 때. 터무니없는 가격인 이동국 선수가 광고를 해서 그런지 너무 비싸다. 비타500이 한병에 500원인가?????????
맛 본. 비타 500의 맛과 달리 조금 시큼한 레몬의 맛이 날것 같은 단맛의 액체이다.개인적으로 너무 비싸고…이래봬도 그냥 일반 의약품으로 해서는 값이 비싸고 추천할 수 없다.한편에 3,000*2개를 마시자고 하는데 6,000원이면…야아….너무 비싸다. 그리고…이래봬도 체력 저하는 운동을 하면 된다.운동 부족인 제 친구도 보면 모두 피곤해서···어깨에 매달려서…이래봬도배만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운동을 하면 항상 말한다.골프는 사실은 필드에 나오지 않는 한 운동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나도 술을 좋아해서 술을 마시고 다음 날 옷이 젖도록 운동을 하다 보니…이래봬도 땀의 느낌이 다르다.몸이 나쁜 때 나오는 땀의 맛이 있다.그 특유의 맛.베타츠키 노리고 있네… 그렇긴또 눈에 들어오자 조금 아프다.술을 몇일도 못 먹고 운동을 하면 땀 베타츠키이 적은 맛이 덤덤하다.아비 전문가의 개인적인 의견이다.굳이 이런 마그네슘을 높게 마시면서 체력 보충을 해서 근육 경력을 예방할 필요가 있을까.아, 이것은 효과가 있을지도 모른다.많이 마신 다음날에 1개 마시면 숙취 해소에는 도움이 될 것이다.높고 높다.아내가 사서 주니까 일단 다 먹어 볼 생각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