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 꿀 사과 찾다가 입찰농장홍설사과 먹어봄

아침에 먹는 OO가 보약이라는 얘기 들어봤어요?OO는 무엇일까요?그것은 사.과입니다.그래서 저는 결혼 전부터 지금까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먹는 습관을 가지고 있어요 가격이 좋다고 구입하면 맛없는 경우도 있거든요?(울음) 더이상 과일 실패하고 싶지 않지만… 이사 오면서.. 마트도 시장도 멀어져 네이버 쇼핑에서 청송꿀사과를 찾던 중 입찰농장의 홍설사과를 만났습니다!리뷰도 보면 믿고 먹어도 될 것 같은데요?

배송도 빨라요!! 급한 저에게 딱 사이즈는 꼬맹이,서과,춘화,중대과,대교가 있는데 제가 선택한건 서과에요 가격도 합리적이지만 정말 하루에 한개 먹기 딱 좋아요 사이즈도 저한테 딱!!

5KG를 2만원대에 구매했는데 2월20일까지 오픈기념행사로 팽이사이즈는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중이니 참고바랍니다.:) 가격은 물론 맛까지 사로잡은 청소꿀사과 분명 못생겼다고 적혀있었는데 어디가 못생긴지 한알 한알 빛나고 너무 예뻤어요!! 마치 백설공주에 나오는 사과같은 느낌

저희 공개기를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개봉하자마자 와서 잘샀다고 생각했어요:) 히히 이번 쇼핑은 대성공입니다.

백설공주 사과처럼 예쁘지 않아요.제가 구입한 과일 사이즈는 구할 수 있는 크기로 야구공보다는 큰 사이즈입니다.

청정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 무주에서 재배해서 그런지 깨끗이 씻어서 껍질째 먹어도 되죠? 농가 직송이라 그런지 품질이 좋을 수밖에 없지만 과연 맛은 어떨지 제가 직접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역시 아기랑 같이 먹고 껍질은 벗겨주세요 입찰농장의 홍설사과를 벗기자 과즙이 줄줄 나왔습니다~와, 이거 당도 높은 거 아니야?라고 자연스럽게 생각하거든요 그 과즙을 보여드리려고 찍었는데 잘 안보여서 아쉽네요 저도 아침에 꿈결에 면도를 했는데 과즙이 나오는걸 보고 잠에서 깨서.. 저절로~ 군침이 돌 정도로제가 배송오자마자 뜯지 않고 3일정도 후에 개봉했는데 신선 그 자체였어요 딱 적당한 시기에 수확해서 아삭아삭함이 살아있을 수밖에 없다고 하니 보관해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이렇게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아침에 바삭바삭 즐겼네요 맛있는 사!! 가!! 고르는 요령!! 궁금하시죠? 저도 매번 궁금했어요 먹기는 잘먹는데 고르기는 정말 힘들었어요;;하하 만졌을때 딱딱하고 무거워서 전체적으로 빨간색을 띠고 위와 아래쪽이 갈라지지 않은 것, 표면에 점이 많은 것이래요 저는 마트에서 한알 한알 고르는것도 너무 힘든데 입찰농장 홍솔사과를 믿고 주문하면 실수없이 맛있게 즐길수 있을거에요 한알 하나만 더 선택하지 않고 믿고 주문하려고 합니다. 흐흐흐흐이렇게 아침 맛있게 온 가족이 즐겼습니다 매일 아침 즐겁게 아삭아삭 먹고 있습니다.깨끗한 환경에서 신선하게 자라는 만큼 정말 맛있어요저처럼 매일 1개씩 먹는 부모님들을 위해서도 추가로 주문하려고 합니다.:) 저처럼 맛있는 청송꿀사과를 찾으시는 분들은 입찰농장 홍솔사과를 주문해보세요!저는 재구매 의사가 있을 정도로 만족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biddingmarket/products/8016466111홍설사과부사 유명한곳 꿀무주못생이 5kg : 입찰농장 [입찰농장] 농산물은 농부와 직거래하는 입찰농장! smartstore.naver.com이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