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네다 공항 미식가 도쿄 장어 덮밥 우나기 4대째키쿠가와

하네다 공항 미식가 도쿄 장어 덮밥 우나기 4대째 기쿠가와 하네다공항 미식 도쿄 장어 덮밥 우나기 4대째키쿠가와

도쿄(東京)행 비행기 착륙 지점이 하네다(羽田田) 공항이라면? 축하해. 맛있는 도쿄장어덮밥을 먹고 갈 기회가 생겼어! 하네다 공항 제 3 터미널에서 방문한 구글 평점 4.6의 「마도쿄 장어 덮밥」 「나기」 4대째 키쿠가와는, 다른 곳에서는 본 적이 없는, 밖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했지만, 귀국 후도 계속 생각이 나서, 다음의 도쿄 여행에도 또 컬치프로서 벌써 픽 해 두었던 곳이다. 개인적으로는 일본 음식을 좋아하고 잘 먹는 편인데 간이 세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데 우나기 4대째 기쿠가와는 간을 멋지게 맞추고 평소 짠 음식에 약한 나도 맛있게 먹었던 곳이다. 괜히 평점이 좋은게 아니라는.. 도쿄(東京)행 비행기 착륙 지점이 하네다(羽田田) 공항이라면? 축하해. 맛있는 도쿄장어덮밥을 먹고 갈 기회가 생겼어! 하네다 공항 제 3 터미널에서 방문한 구글 평점 4.6의 「마도쿄 장어 덮밥」 「나기」 4대째 키쿠가와는, 다른 곳에서는 본 적이 없는, 밖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했지만, 귀국 후도 계속 생각이 나서, 다음의 도쿄 여행에도 또 컬치프로서 벌써 픽 해 두었던 곳이다. 개인적으로는 일본 음식을 좋아하고 잘 먹는 편인데 간이 세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데 우나기 4대째 기쿠가와는 간을 멋지게 맞추고 평소 짠 음식에 약한 나도 맛있게 먹었던 곳이다. 괜히 평점이 좋은게 아니라는..

도쿄에서 후회 없는 장어 덮밥을 맛보고 싶다면 도쿄 하네다공항 제3터미널에 있는 우나기 4대 기쿠가와를 기억하자. 도쿄에서 후회 없는 장어 덮밥을 맛보고 싶다면 도쿄 하네다공항 제3터미널에 있는 우나기 4대 기쿠가와를 기억하자.

1. 하네다공항 맛집 1. 하네다공항 맛집

하네다 공항 출국장에서 바로 이동 가능한 에어포트 가든 1층에 위치한 우나기 4대 키쿠가와는 1932년부터 장어 도매를 시작한 진짜 우나기 전문점이지만 일본 전역에 체인점이 있을 정도로 현지에서도 유명한 장어덮밥 맛집이다. 하네다 공항 출국장에서 바로 이동 가능한 에어포트 가든 1층에 위치한 우나기 4대 키쿠가와는 1932년부터 장어 도매를 시작한 진짜 우나기 전문점이지만 일본 전역에 체인점이 있을 정도로 현지에서도 유명한 장어덮밥 맛집이다.

직접 도매상도 운영하고 있어 그 어느 곳보다 싱싱한 장어를 맛볼 수 있는 이곳! 직접 도매상도 운영하고 있어 그 어느 곳보다 싱싱한 장어를 맛볼 수 있는 이곳!

때문에 장어에 대한 자부심도 상당하지만 오픈 시간부터 계속해서 사람들이 몰려드는 진귀한 광경을 볼 수 있다:) 공항 내 식당들이 이런 일은 쉽지 않다. 때문에 장어에 대한 자부심도 상당하지만 오픈 시간부터 계속해서 사람들이 몰려드는 진귀한 광경을 볼 수 있다:) 공항 내 식당들이 이런 일은 쉽지 않다.

우나기요네다ime기쿠가와 – 하네다공항가든 본 〒144-0041 도쿄도 오타시 하네다코 2초메 7-1 하네다 에어포트 가든 우나기 요네다ime 키쿠가와 – 하네다 공항 가든 본 〒144-0041 도쿄도 오타시 하네다코 2쵸메 7-1 하네다 에어포트 가든

우나기 4대째 기쿠가와의 자세한 위치가 궁금하신 분은 구글 맵을 참고합시다. 2. 도쿄 장어덮밥 맛집 메뉴 우나기 4대 키쿠가와의 자세한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구글맵을 참고하세요. 2. 도쿄 장어덮밥 맛집 메뉴

도쿄 장어덮밥 맛집 메뉴는 장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한 마리구이를 비롯해 사이즈, 소스, 사이드 구성에 따라 다양한 방법의 장어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데 시그니처 메뉴는 장어 한 마리구이다 🙂 도쿄 장어덮밥 맛집 메뉴는 장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한 마리구이를 비롯해 사이즈, 소스, 사이드의 구성에 따라 다양한 방법의 장어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데 시그니처 메뉴는 장어 한 마리구이다 🙂

장어구이는 크게 양념구이와 소금구이로 나뉘며 양념구이의 경우 다른 곳에서 먹었을 때보다 훨씬 은은하기 때문에 맛이 잘 맞아 한국인이 먹기에도 좋은 맛이었다. 장어구이는 크게 양념구이와 소금구이로 나뉘며 양념구이의 경우 다른 곳에서 먹었을 때보다 훨씬 은은하기 때문에 맛이 잘 맞아 한국인이 먹기에도 좋은 맛이었다.

저번 오사카 여행에서 처음으로 우나기 히츠마부시를 먹고 반했던 지라히츠마부시도 주문 완료! 저번 오사카 여행에서 처음으로 우나기 히츠마부시를 먹고 반했던 지라히츠마부시도 주문 완료!

공항에 위치한 식당이라 그런지 현지인들 맛집인데 영어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시 요청하자. 3. 우나기 4대째 기쿠가와 내부공간 공항에 위치한 식당이라 그런지 현지인들 맛집인데 영어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시 요청하자. 3. 우나기 4대째 기쿠가와 내부공간

매장 내부는 밝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중앙에 큰 테이블석과 사이드에 4인석 테이블이 놓인 구조였다. 매장 내부는 밝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중앙에 큰 테이블석과 사이드에 4인석 테이블이 놓인 구조였다.

혼밥도, 2~4인 식사도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이곳. 혼밥도, 2~4인 식사도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이곳.

보통 공항식당 하면 자리가 그렇게 편하지 않은 느낌인데, 우나기 4대째 기쿠가와는 의자와 소파도 편안하게 되어 있어 부모님과의 여행 때에도 방문하기 좋은 곳이었다. 보통 공항식당 하면 자리가 그렇게 편하지 않은 느낌인데, 우나기 4대째 기쿠가와는 의자와 소파도 편안하게 되어 있어 부모님과의 여행 때에도 방문하기 좋은 곳이었다.

또한 테이블 앞 주방은 이렇게 투명한 통유리로 되어있어 장어 굽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데요 또한 테이블 앞 주방은 이렇게 투명한 통유리로 되어있어 장어 굽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데요

숯을 이용하여 여러 번 뒤집으며 정성껏 굽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숯을 이용하여 여러 번 뒤집으며 정성껏 굽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렇게 구웠는데 장어가 맛이 없을 리가 없다 ㅠㅠ 없지 이렇게 구웠는데 장어가 맛이 없을 리가 없다 ㅠㅠ 없지

(동영상1) 얇은 꼬치 몇 개를 끼워 넣고 장시간 골고루 구워낸 장어구이는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웠지만 무슨 맛인지 먹기 전부터 기대가 됐다. 4. 후기(동영상1) 얇은 꼬치 몇 개를 끼워 넣고 장시간 골고루 구워낸 장어구이는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웠지만 무슨 맛인지 먹기 전부터 기대됐다. 4) 후기

 

도쿄 여행의 시작을 이곳에서 했기 때문에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맥주와 하이볼을 주문하고 장어덮밥과 함께 즐기기로 했다. 공항에서 맛있는 맥주를 마시고 흥을 돋우며 즐겁게 보낸 도쿄 여행. 출발이 좋았다. 도쿄 여행의 시작을 이곳에서 했기 때문에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맥주와 하이볼을 주문하고 장어덮밥과 함께 즐기기로 했다. 공항에서 맛있는 맥주를 마시고 흥을 돋우며 즐겁게 보낸 도쿄 여행. 출발이 좋았다.

우리는 소금구이부터 양념구이, 히츠마부시까지 다양한 장어요리를 맛보았는데, 1인 정식 스타일로 깔끔하게 나와 먹기 좋았다. 우리는 소금구이부터 양념구이, 히츠마부시까지 다양한 장어요리를 맛보았는데, 1인 정식 스타일로 깔끔하게 나와 먹기 좋았다.

장어덮밥이라고 하면 사각 도시락에 밥 위에 장어가 올라간 스타일을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데, 이렇게 밥과 따로 먹는 버전도 깔끔하고 맛있다. 장어덮밥이라고 하면 사각 도시락에 밥 위에 장어가 올라간 스타일을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데, 이렇게 밥과 따로 먹는 버전도 깔끔하고 맛있다.

물론 이렇게 양념구이가 덮밥 스타일로 된 장어 덮밥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 먹자 물론 이렇게 양념구이가 덮밥 스타일로 된 장어 덮밥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 먹자

이거는 장어 뼈 튀김인데 이게 정말 고소하고 별미다. 맥주와 장어 뼈튀김은 세트로 주문! 이거는 장어 뼈 튀김인데 이게 정말 고소하고 별미다. 맥주와 장어 뼈튀김은 세트로 주문!

꼭이요, 꼭! 꼭! 평소 생선뼈는 버리는 것이 대부분인데 장어는 뼈까지 맛있네.. 꼭이요, 꼭! 꼭! 평소 생선뼈는 버리는 것이 대부분인데 장어는 뼈까지 맛있네..

사이드에서는 장어계란말이를 주문했는데 노란 달걀 속에 진짜 장어가 들어있는 메뉴였다. 장어계란말이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었는데, 장어가 거의 달걀처럼 부드럽고 인상 깊은 맛이었다. 사이드에서는 장어계란말이를 주문했는데 노란 달걀 속에 진짜 장어가 들어있는 메뉴였다. 장어계란말이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었는데, 장어가 거의 달걀처럼 부드럽고 인상 깊은 맛이었다.

친절한 직원분이 산초도 넣어 먹으면 맛있다고 알려주셔서 나중에 넣어서 먹어보기로! 친절한 직원분이 산초도 넣어 먹으면 맛있다고 알려주셔서 나중에 넣어서 먹어보기로!

소금구이는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는데 맛이 아주 잘 어울린다. 소금구이는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는데 맛이 아주 잘 어울린다.

장어구이나 와규처럼 잘 먹지 못하는 메뉴는 실패했을 때 리스크가 크지만, 하네다 공항 미식가 유키 4대째 기쿠가와는 그런 일이 없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인생 장어덮밥? 여기서 볼 수 있어. 장어구이나 와규처럼 잘 먹지 못하는 메뉴는 실패했을 때 리스크가 크지만, 하네다 공항 미식가 유키 4대째 기쿠가와는 그런 일이 없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인생 장어덮밥? 여기서 볼 수 있어.

사진으로 봐도 또 먹고 싶어지는 영롱한 장어구이를 보라.. 사실 구글 평점 4.6이 어떻게 나왔는지 장어구이 한입 먹자마자 납득 완사진으로 봐도 또 먹고 싶어지는 영롱한 장어구이를 보라.. 사실 구글 평점 4.6이 어떻게 나왔는지 장어구이 한입 먹자마자 납득 완

소금구이에는 장어를 찍어 먹는 소스도 있는데 이것도 짜지 않고 좋았다. 소금구이에는 장어를 찍어 먹는 소스도 있는데 이것도 짜지 않고 좋았다.

은은한 단짠 중독성이 있었던 양념구이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나오는 버전과 통장어를 셀프로 썰어 먹는 버전 두 가지가 있는데 이 역시 취향대로 먹으면 된다. 은은한 단짠 중독성이 있었던 양념구이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나오는 버전과 통장어를 셀프로 썰어 먹는 버전 두 가지가 있는데 이 역시 취향대로 먹으면 된다.

먹으면 먹을수록 고소한 맛에 모두가 입을 모아 맛있다고 연발했던 이곳. 먹으면 먹을수록 고소한 맛에 모두가 입을 모아 맛있다고 연발했던 이곳.

히츠마부시는 4단계로 나누어 먹으면 제대로 먹을 수 있는데, 1. 장어와 밥을 그대로 먹고, 2. 고추냉이, 파, 김 등을 추가하여 함께 먹고, 3. 녹차물을 부어 오차즈케로 먹고, 4. 남은 재료를 섞어 먹는 방식이 그것이다. 히츠마부시는 4단계로 나누어 먹으면 제대로 먹을 수 있는데, 1. 장어와 밥을 그대로 먹고, 2. 고추냉이, 파, 김 등을 추가하여 함께 먹고, 3. 녹차물을 부어 오차즈케로 먹고, 4. 남은 재료를 섞어 먹는 방식이 그것이다.

개인적으로 오차즈케로 먹는 3단계가 너무 좋아서 이날도 한 그릇 뚝딱 먹었는데 왜 이렇게 잘 어울릴까. 도쿄 여행의 시작과 끝이 하네다 공항이라면, 3터미널 에어포트 가든에 있는 우나기 4대째 기쿠가와에서 맛있는 장어덮밥을 먹고 가자 🙂 개인적으로 오차즈케로 먹는 3단계가 너무 좋아서 이날도 한 그릇 뚝딱 먹었는데 왜 이렇게 잘 어울릴까. 도쿄 여행의 시작과 끝이 하네다 공항이라면, 3터미널 에어포트 가든에 있는 우나기 4대째 기쿠가와에서 맛있는 장어덮밥을 먹고 가자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