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팰리세이드 오디오 튜닝차의 필라 트림에 발생한 주름과 박리 현상을 개선해 보자. 알스톤 스웨이드와 시카본드의 조합이다. – 레알크래프트

분류작업내용 작업시간 작업비용 비고 휠라 트림랩제거 스웨이드 스킨제거 및 가공 약2시간 5만원 커스텀랩 스웨이드랩 약2시간 15만원 원단 – 알스톤 / 영국본드 – 사슴 / 독일분류작업내용 작업시간 작업비용 비고 휠라 트림랩제거 스웨이드 스킨제거 및 가공 약2시간 5만원 커스텀랩 스웨이드랩 약2시간 15만원 원단 – 알스톤 / 영국본드 – 사슴 / 독일분류작업내용 작업시간 작업비용 비고 휠라 트림랩제거 스웨이드 스킨제거 및 가공 약2시간 5만원 커스텀랩 스웨이드랩 약2시간 15만원 원단 – 알스톤 / 영국본드 – 사슴 / 독일오래 전부터 개선 요청을 받고 있다. 엄밀하게 개선은 한곳에서 첫번째 제품과 첫번째 제품에 발생한 문제를 개선한 개선 제품이 나올 것을 뜻하나. 대부분의 소비자는 커스텀 업체를 방문한 뒤 문제가 발생하면 다시 그 업체는 방문하지 않겠다는. 신뢰에 문제가 생긴다. 무서운 시장 반응이 바로 이 때문이다. 초등 학교, 고등 학교 동급생의 국립 대학 시절 한개의 팀이라는 인연으로 시작된 우리. 차주의 당시 동국대 팀장이 나 동창생이래. 세상은 정말 좁다. 그래서 착하게 살아야 한다. 경남의 튜닝업자? 오디오 업체?에 설치된 제품이니, 개선 때문에 다시 방문하는 것 자체가 어렵고 가기 싫고. 평택에서 경남까지 또 갔는데…이래봬도 또 문제가 생기거나 마음에 안 들거나 하면? 시간을 버리고 돈을 버리고 마음도 버리는 것 아닌가. 물론 나도 오늘 박리 문제로 워런티 작업 때문에 울산에서 차 1대가 방문할 계획이다. 보통 사슴을 쓸 때 거의 일어나지 않은 일이라 좀 당황하지만···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얼마나 화가 나서 실망할까…이래봬도 그런데..사슴을 사용하는데도 불구하고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다시 상기한다. 여느 때처럼。 세상에 완벽한 것은 없다. “모든 것은 검증하고 또 검증하는 “이란 말이 증명된 것이다. 또 정신 차리고 집중해서 힘내자. 위기를 기회로 해야 하는 순간이다. 파리세ー도 차량이다. 내부는 밀 키인 베이지 컬러로 화려함. 거꾸로 말하면 그만큼 관리가 어렵다. 눈에 보이는 거의 모든 부분이 플라스틱으로 도장되거나 인공 피혁인데 도장은 스크래치 외에 특히 어려운 관리가 없다. 그러나 인공 피혁은 이야기가 다르다. 그리고 천연 피혁도 관리가 조금 어렵다.차량의 휠라와 델타 커버, 그리고 문 곳 곳에 오디오 업그레이드한 상황이다. 최근 신차는 오디오 브랜드도 좋은 밸런스도 좋은 방음도 괜찮은 편이어서 예전처럼 많은 사람이 돈을 잘 안 쓰는 아이템이 된 지 오래다. 그러나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서 이 차는 오디오에 튜닝된 상황이다. 휠라 나의 외피에 성형된 모습은 정말 오랜만이다. 성형한 뒤 일체감을 높이기 위해서 내장의 품질을 순정으로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도장은 그리 어렵지 않다. 가죽도 난이도가 높음이 가능하다. 인공 피혁과 스웨이드, 천연 피혁 등은 형상의 복잡함에 따른 패턴 제작 난이도가 있는 본드의 접착력과 신뢰성에 의한 박리 현상이 걸림돌 재질의 차이, 패턴 텍스타일차, 그리고 칼라의 차이가 분수령이 된다. 사진에서 보듯이 아무래도 사용되는 직물이나 스웨이드 천의 컬러, 재질감, 기모의 길이 등의 여부가 다르기 때문이다. 가장 좋은 것은 해당 차량에 사용된 순정 직물을 찾고 작업하는 것이다. 그러나 양산업자에 대응하는 기업은 소기업이나 커스텀 등 애프터업자와는 거래를 하지 않는다. 다는 것은···순정으로 쓰이는 소재와 똑같은 소재를 사용하기 어렵다는 얘기다. 전혀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그러나 낙타가 바늘귀을 통과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차주도 박리, 패턴, 재질감, 색감의 차이 등 복합적인 문제에 대해서 고민했던 모양이다. 경상 남도로 가는가? 천안에 가는가? 아니면 그냥 타는가?차량 휠라와 델타 커버, 그리고 문 곳곳에 오디오 업그레이드를 한 상황이다. 요즘 신차들은 오디오 브랜드도 좋고 밸런스도 좋고 방음도 좋은 편이라 예전처럼 많은 사람들이 돈을 잘 쓰지 않는 아이템이 된 지 오래다. 그러나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이 차는 오디오 튜닝이 된 상황이다. 필라나 커버에 성형된 모습은 정말 오랜만이다. 성형 후 일체감을 높이기 위해 내장 퀄리티를 순정하게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도장은 그리 어렵지 않다. 가죽도 난이도가 높지만 가능하다. 인조가죽과 스웨이드, 천연가죽 등은 형상의 복잡성에 따른 패턴 제작 난이도가 있고 본드의 접착력과 신뢰성에 의한 박리 현상이 걸림돌이 되며 재질의 차이, 패턴 텍스타일의 차이 그리고 컬러 차이가 분수령이 된다. 사진에서 보듯 아무래도 사용되는 패브릭이나 스웨이드 원단의 색상, 재질감, 기모 길이 등의 유무가 다르기 때문이다. 가장 좋은 건 해당 차량에 사용된 순정 패브릭을 찾아 작업하는 것이다. 그러나 양산업체에 대응하는 기업은 소기업이나 커스텀 등 애프터업체와는 거래를 하지 않는다. 그렇다는 건… 순정에 쓰이는 소재와 똑같은 소재를 사용하기 어렵다는 얘기다. 전혀 불가능한 일은 아니다. 그러나 낙타가 바늘귀를 통과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차주들도 박리, 패턴, 재질감, 색감 차이 등 복합적인 문제를 고민한 것으로 보인다. 또 경상남도로 가는 거야? 천안 가는 거야? 아니면 그냥 탈 거야?다른 작업을 마치고 출고 대기 중이었는데… 언제나처럼 우리는 또 다른 길을 걷는다. 세상에, 이게 문제야. 우리는 이 증상을 호기심이라고 부르기로 했다. 뭔가에 홀린 듯 필라 트림을 빼고 있다. 차량 내 장착된 상태에서 봤을 때보다 박리나 링클 문제가 심하다.PP 재질의 코어에 부착된 원단은 뱀을 벗기듯 그대로 벗겨진다. 그리고 레진 부위… 잔여물이 남을 정도로 접착력은 상당히 강한가?라는 것은 서로 다른 소재를 이용했기 때문에 본드의 접착 성능이 충분히 발휘되지 않았고 유지도 불가능했다는 것이다. 그리고 원단은 이중 레이어드 되어 있던 상황인데, 가장 큰 박리와 링클은 이 부분이 원인이었다. 방법을 찾자. 가장 빨리 개선 효과가 크고 박리 문제가 없는 방법…그루브 카빙 방법을 사용하기로 하고 작업을 진행했다.작업을 마치고 차를 조립하고 보면 회색과 베이지 색 안 매칭에서 두드러졌다 컬러 매칭 문제가 더욱 자연스럽다. 순정 트리콧 스웨이드와 영국 토랑스칼알스토ー은의 재질감이 비슷한 부분도 성공적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고급 사양 마무리용으로 사용되는 알스 톤이라서 고급감이 있다. 그리고 국내에서는 KC모터스로 노블 크랏세에 사용 중이다. 노블·크랏세는 스웨이드는 알스 톤을 사용하고 가죽은 이탈리아의 패스 바이 천연 가죽 공급을 받아 사용한다. 자체 디자인에 금형 기술을 가지고 있어 고급 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각별한 완성도가 눈에 띄는 것이다. 참고로 KC모터스는 국산 스포츠 카로 유명했던 스피라를 제작한 업체이다.좌 – 개선전/우 – 개선후좌 – 개선전/우 – 개선후과격한 형상으로 인한 본드의 접착 강도와 신뢰성에 문제가 있어 박리된 모습과 개선 후 외관 비교 개선 전과 개선 후를 나란히 비교해 보자. 차이가 많이 난다.궁금하실 때 네이버톡 해주세요!레알크래프트솔루션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유량로 106 1층레알크래프트솔루션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유량로 106 1층레알크래프트솔루션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유량로 106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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