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엘지 옴니팟, 바퀴 달린 집인가? 자율주행차인가?

CES 2022에서 LG전자가 LG 옴니팟을 공개했죠 이게 자율주행차인가? 차박 캠핑카인가? 홈(집)? 구분할 수 없는 퓨전카 콘셉트카입니다. ‘목적에 맞게 고객의 공간을 재구성’할 수 있다는 자율주행차, 사무실, 옷장, 라운지 공간의 경계를 허물어뜨린 새로운 아이템입니다.

LG 옴니팟[출처:LG전자] 옴니팟의 거대한 메타 환경 화면에 나타나는 AI 컨시어지 서비스(또는 가상 개인 비서)를 생각하면 레어 Reah라는 ‘가상 인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미니 냉장고, 커피 머신 및 전원으로 작동하는 행거도 있고.간단한 운동을 하면 Reah가 음악과 함께 가벼운 스트레칭을 하고 영화와 간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LG 옴니팟

LG는 핸들이 없는(완전한 자율주행 기능을 나타내는) 개념에 대해 많은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지만 회전하는 앞좌석과 거대한 디지털 조종석 디스플레이가 특징입니다.

LG 옴니팟[출처:LG전자] 객실 주변에는 라운지 같은 좌석이 몇 개 있습니다.’Soft V2X’라는 실시간 교통관리 앱도 포함된 여러 LG(LG)의 미래 제품을 다루는 비디오에서 간단하게 소개된 옴니팟은 탑승자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완전 자율주행이나 무공해 셔틀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LG옴니 팟[출처:LG전자]초심자의 정원사가 일년 내내 집에서 편하게 야채, 허브, 꽃을 키울 수 있도록 하는 미래형 원예 개념인 tiun을 포함한 LG라인 업에는 놀라운 발표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한국 거대 기업인 LG의 가장 놀라운 점은 바퀴 달린 자동 운전 차+주택(집)인 LG Omnipod라는 새로운 개념이었습니다. LG옴니 포드는 “집과 자동차의 구분을 모호하게 하는 모빌리티 컨셉 솔루션”입니다.LG의 Omnipod프레젠테이션은 낮에는 이동식 사무실로도 사용 가능 합니다. 이 사무실은 휴식할 수 있는 영화관으로 바뀌고 다시 사이드 포드에서 드레스가 올라오는 장소로 변신한다 당신이 가서 Reah와 함께 뮤직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 장소로 변모합니다.

LG 옴니팟 [출처 : LG전자] 미래형 자동차는 업그레이드 가능한 차량 내 냉장고 및 적응형 내부 환경을 갖춘 접이식 모듈식 가구와 같은 다양한 미래형 기능을 자랑합니다. 「메타 환경」디스플레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빛, 온도, 소음 및 속도 지원을 제어할 수 있는 AI 컨시어지 서비스도 있습니다.LG 옴니팟[출처:LG전자] 그러나 옴니팟 프레젠테이션 중 이러한 AI 비서가 옴니팟에 음식을 주문할 수도 있고, 또한 LG(LG)가 혁신적인 회사이며 더욱 놀라운 기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이것은 옴니팟의 개념 프레젠테이션에 불과했기 때문에 아직 공개할 정보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가까운 장래에 또 다른 모습이나 시연회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이거 한대면 자동차 캠핑 차박 한번에 해결할 수 있겠네요 출시시기 및 가격은 아직 미공개입니다.자율주행 오피스 캠핑카#LG옴니팟 #자율주행차 #홈 #차박 #사무실 #캠핑 #옴니팟 #엘지 #캠핑카 #레어 #비서 #엘지#출시#가격#LG옴니팟#집

error: Content is protected !!